【KBO프로야구】07월19일 삼성 vs 키움 한국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 조회
- 목록
본문
삼성은 게르손 가라비토(1패 2.57)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8일 NC 원정에서 4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가라비토는 2경기 연속 호투 이후 브레이크가 걸린 상태. 일단 홈 경기라는 점은 가라비토에게는 자신감을 심어줄수 있는데 좌완에게 강하다는건 상당한 강점이 될수 있다. 전반기를 4연패로 마무리한 삼성은 타선의 기복이 가장 큰 문제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디아즈의 장타는 훌륭하지만 타선의 엇박자가 나오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일 것이다. 이호성과 배찬승을 믿어야 하는 불펜은 심각한거 맞다.
키움은 라울 알칸타라(3승 2패 2.86)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0일 LG 원정에서 6.1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알칸타라는 역시 투구 내용을 본다면 홈과 원정의 차이가 큰 투수임을 증명하고 있는 중이다. 6월 28일 삼성 상대로 홈에서 6.1이닝 무실점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원정은 이야기가 다를 것이다. 전반기 최종전 승리로 연패를 끝낸 키움은 타선의 기복이 심한 편. 스톤 개럿은 제 역할을 전혀하지 못하고 있고 확실하게 풀어줄 타자가 송성문 1명뿐이다. 불펜? 그런건 잊는게 정신 건강에 좋다.
두 팀 모두 결국 선발 투수 체인지를 외쳤다. 일단 불리한 쪽이라면 역시 키움일듯. 가라비토는 좌타자는 완벽하게 때려잡는 투수고 키움은 좌타자에 목숨을 걸어야 하는 팀이다. 게다가 알칸타라는 원정 약점이 확실한 투수. 물론 가라비토는 이닝 소화력 문제가 있기 때문에 후반이 변수가 될수 있지만 키움도 똑같은 고민에 직면할수 밖에 없다. 전력에서 앞선 삼성이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6:4 삼성 승리
승1패 : 삼성 승리
핸디 : 키움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
5이닝 승패 : 삼성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