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프로야구】07월05일 요코베이 vs 한신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 조회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요코하마 : 오오누키 신이치(2승 4패 2.94)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1일 치바 롯데와 홈 경기에서 7안타 완봉승을 거둔 오오누키는 홈에서의 기복을 드디어 극복해 냈다. 힌신 상대로 홈에서 강하고 야간 경기 강점이 확실한 투수라는 점은 이번 경기의 호조를 기대케 하는 포인트다.
한신 : 존 두플란티에(4승 3패 1.49)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28일 야쿠르트 원정에서 7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듀플란티에는 그야말로 야외 구장의 스페셜리스트임을 증명하는 중이다. 이번 시즌 요코하마 상대로 홈에서 부진했지만 원정에서 강했기 때문에 호투의 가능성은 높게 볼수 있다.
선발 : 한신의 미세 우위
불펜진
요코하마 : 앤서니 케이는 7이닝 2안타 무실점의 완벽투. 그러나 8회초 올라온 이세 히로무가 2실점으로 경기를 날렸고 9회초에만 불펜이 무려 5실점으로 무너지면서 대패를 완성하고 말았다. 시리즈 1차전의 부진은 시리즈 전체를 좌우할수 있다.
한신 : 무라카미 쇼키는 7이닝 5안타 1실점의 호투로 MVP급 투구를 이어가는데 성공했다. 이후 불펜이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면서 마물. 타자들의 활약으로 승리조는 이시이 1명만 쓴게 다행스럽다.
불펜 : 한신의 우위
타격
요코하마 : 무라카미 쇼키 상대로 단 1점. 당할 투수에게 당했다는 표현이 어울리긴 하다. 그러나 한신의 불펜 상대로 득점을 올리지 못한건 반성해야 하는 부분. 장타가 나오지 못하면 경기가 풀리지 않는것도 문제다.
한신 : 앤서니 케이에게 7회까지 막혀버린건 어쩔수 없는 결과물. 그러나 요코하마의 불펜을 완파하면서 7점을 올린건 홈에서의 부진을 벗어났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특히 9회초의 5득점은 주목할만 한 포인트. 사토 테루아키의 부활 역시 반갑다.
타격 : 한신의 우위
승패 분석
치열한 투수전이 될것 같았던 경기는 불펜에서 완전히 틀어져버렸다. 이는 이번 경기에 악영향을 미칠수 있는 부분. 홈 경기의 오오누키와 야외 구장의 듀플란티에는 막상막하의 투구를 보여줄수 있다. 그러나 요코하마의 불펜은 1차전에서 너무 크게 무너졌고 이 후유증을 극복하기가 쉽지 않다. 전력에서 앞선 한신이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4:2 한신 승리
승1패 : 한신 승리
핸디 : 요코하마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