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메이저리그】09월06일 텍사스 vs LA에인절스 mlb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85 조회
- 목록
본문
【MLB메이저리그】09월06일 텍사스 vs LA에인절스 mlb
타선 폭발로 연승에 성공한 텍사스 레인저스는 코디 브래드포드(4승 2패 3.21)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1일 오클랜드와 홈 경기에서 7이닝 4안타 2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브래드포드는 홈에선 에이스급 투구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에인절스 상대 시즌 첫 등판이지만 QS+에 준하는 투구는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양키스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10점을 올린 텍사스의 타선은 그야말로 혈이 뚫린듯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홈런 없이 10점을 올렸다는건 매우 중요한 부분. 그러나 9회초에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이런 경기에 커비 예이츠를 소환했다는걸 반성해야 한다.
타선 폭발로 대승을 거둔 LA 에인절스는 잭 코차노비츠(2승 3패 4.96)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30일 디트로이트 원정에서 6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코차노비츠는 8월 4경기에서 2승 1패 2.45라는 훌륭한 경기력을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원정 경기라는 점을 고려해도 6이닝 2실점 이하의 투구는 충분히 기대해도 좋을 정도. 전날 경기에서 밀러와 페테르센을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10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홈에서 홈런포가 펑펑 터져줄때의 위력을 과시해보였다. 기선제압용 3점 홈런을 터트린 미키 모니악은 최근 7경기에서 5홈런 장타율 10할의 괴물타를 과시하는 중. 2.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충분히 제 몫을 해내고 있다.
최근의 코차노비치는 에인절스 최고의 히트작이라고 할수 있다. 싱커 공략에 약점이 있는 텍사스 타선을 잘 막아낼수 있을듯. 그러나 에인절스 타선 역시 좌완 공략이 안되는 팀이고 팀의 실질적 좌완 에이스인 브래드포드 공략은 쉽지 않을 것이다. 후반전에서 승부가 갈리겠지만 최근 텍사스는 홈 경기 후반 경기력이 무시무시할 정도다. 홈의 잇점을 가진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4:3 텍사스 승리
핸디 : LA 에인절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