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프로야구】09월08일 롯데 vs SSG 국내야구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8 조회
- 목록
본문
마무리의 부진이 무승부로 이어진 롯데는 찰리 반즈(8승 4패 2.80)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3일 삼성 원정에서 7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반즈는 최근 타선의 지원을 전혀 받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금년 SSG 상대로 원정에서 6이닝 무실점 투구를 해냈다는건 이번 경기의 기대치를 높여주는 부분이다. 전날 경기에서 서진용 상대로 1점을 올린게 득점의 전부였던 롯데의 타선은 홈 경기의 부진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는 중이다. 특히 SSG의 불펜 상대로 6이닝 2안타 1실점은 치명적이다. 박세웅의 승리를 날려버린 김원중은 마무리의 한계가 명확하다.
타선의 부진이 무승부로 이어진 SSG는 로니스 엘리아스(4승 7패 4.50)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1일 NC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엘리아스는 호투에도 불구하고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한 바 있다. 이번 시즌 롯데 상대로 홈에서 11이닝 2실점으로 강했지만 아무래도 원정에서의 기복이 걸린다. 전날 경기에서 박세웅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김원중 상대로 9회초 1점을 올린게 득점의 전부였던 SSG의 타선은 원정의 부진을 전혀 극복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 경기 역시 반등이 쉽지 않을듯. 6이닝동안 2안타 1실점을 기록한 불펜은 막판 5이닝을 삭제한걸 다행으로 여겨야 한다.
결국 전날 경기는 무승부가 되었고 두 팀 모두 손해를 보는 결과가 나오고 말았다. 두 팀 모두 이번 경기에 대한 집중력이 높을듯. 그렇지만 엘리아스는 원정에서 기복이 조금 있는 편이고 롯데의 타선은 좌완 상대 타격이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편이다. 그리고 홈 경기의 반즈는 위력적이고 전날 SSG는 박세웅 공략에 실패했었다. 선발에서 앞선 롯데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5:3 롯데 승리
승1패 : 롯데 승리
핸디 : SSG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