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강훈, '런닝맨' 첫 '임대 멤버'로 26일부터 합류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53 조회
- 목록
본문
오명언기자
김창완이 진행 맡는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 6월 중 첫선
티빙 '피라미드 게임', 파라마운트+ 통해 글로벌 공개
(서울=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 ▲ 강훈, '런닝맨' 첫 임대 멤버로 26일부터 합류 = 배우 강훈이 SBS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합류한다고 SBS는 14일 밝혔다.
이광수가 하차한 후 6인 체제가 된 '런닝맨'은 고정 멤버를 새로 뽑는 대신 당분간 단기간 함께 할 임대 멤버를 섭외할 예정이다. 첫 번째 임대 멤버 강훈은 오는 26일 방송에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제작진은 "오랜만에 새로운 막내가 합류해 멤버들의 관계성이 달라졌다"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 김창완의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 6월 중 첫선 = 가수 겸 배우 김창완이 진행을 맡는 tvN 새 프로그램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이하 '이말꼭')가 6월 중 처음 방송된다.
'이말꼭'은 알려진 사건 속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세간을 놀라게 했던 실제 사건이지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사건 속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제작진은 "DJ와 연기를 동시에 소화할 수 있는 김창완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 티빙 '피라미드 게임', 파라마운트+ 통해 글로벌 공개 =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이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파라마운트+에서 오는 30일부터 공개된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 시리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