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니즈, 세 번째 싱글 '캔디' 발표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0 조회
- 목록
본문
슈퍼주니어 예성 아시아 투어·오반 결혼 전 더블 싱글·레이베이 라이브 앨범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신예 니즈 신곡 '캔디' = 올해 7월 데뷔한 신인 가수 니즈가 지난 5일 세 번째 싱글 '캔디'(Candy)를 발표했다고 소속사 뉴텍뮤직이 6일 밝혔다.
'캔디'는 니즈가 사랑의 달콤함과 그 이면의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감미롭지만 가볍지 않은 사랑과 유혹, 그로 인한 갈등을 주제로 삼았다.
니즈는 지난달 29일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의 OST '섀도우'(Shadow)도 발표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섀도우'는 이중적인 감정, 불안정한 내면, 조용히 손을 내미는 따뜻함이 공존하는 느낌이 표현된 노래다. 니즈의 섬세한 보컬과 절제된 사운드가 특징이다.
▲ 슈퍼주니어 예성, 솔로 아시아 투어 = 그룹 슈퍼주니어의 예성이 다음 달 18∼19일 서울 예스24라이브홀을 시작으로 솔로 아시아 투어 '잇츠 컴플리케이티드 인 아시아'(It's Complicated in ASIA)를 펼친다.
6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예성은 서울에 이어 2월 8일 태국 방콕, 22일 홍콩, 28일 싱가포르, 3월 2일 마카오, 8일 대만 타이베이, 4월 4∼6일 일본 도쿄, 12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등 8개 지역을 찾아간다.
예성은 이 자리에서 지난달 발표한 여섯 번째 미니음반 '잇츠 컴플리케이티드'(It's Complicated)에 수록된 전곡을 라이브로 들려준다.
▲ 오반, 결혼 앞두고 신곡 발표 = 가수 오반이 12일 더블 싱글 '사랑할 결심'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로맨틱팩토리가 6일 밝혔다.
더블 싱글에는 타이틀곡 '사랑할 결심'과 수록곡 '뭐가 중요하겠어'가 수록된다.
오반은 신곡 발매 이틀 뒤인 14일 서울의 한 예식장에서 비 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그는 이번 싱글에서 결혼을 결심하게 된 서사를 담았다.
▲ 레이베이 라이브 앨범 발표 = 팝스타 레이베이가 6일 로스앤젤레스(LA) 필하모닉과 함께한 콘서트 라이브 앨범 '어 나이트 앳 더 심포니 : 할리우드 볼'(A Night At The Symphony: Hollywood Bowl)을 발표했다.
이 앨범은 지난 8월 미국 LA 할리우드 볼에서 열린 콘서트를 담은 것으로, 총 15곡의 라이브 음원이 수록됐다.
레이베이는 콘서트 실황이 담긴 영화도 전 세계에서 개봉한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디 에라스 투어'(The Eras Tour) 실황 영화를 연출한 샘 렌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