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김성령·하지원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 16일 첫선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 조회
- 목록
본문
윤두준 MC 맡은 '스위치 마이 홈'…ENA서 23일 첫 방송
E채널 '하나부터 열까지', 장성규·이상엽 2MC 체제로
(서울=연합뉴스) 고가혜 기자 = ▲ JTBC 새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 16일 첫 방송 = JTBC는 신규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을 16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예능은 배우 김성령, 하지원과 방송인 장영란, 댄서 가비가 로망의 장소에 통째로 배송된 집에서 하루를 보내는 모습을 담은 리얼 관찰 예능이다.
로망의 장소는 시청자의 사연과 멤버들의 취향을 반영해 초원 한가운데, 한강 위, 숲속, 승마장 등 매번 달라질 예정이다.
▲ ENA 새 예능 '스위치 마이 홈' 23일 첫선…윤두준 MC = KT ENA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스위치 마이 홈'을 오는 23일 오후 11시 20분 첫 방송한다고 11일 밝혔다.
'스위치 마이 홈'은 주거 여건이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가 생활 공간을 새롭게 단장해주는 주거 환경 개선 프로그램이다.
이 예능의 MC는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겸 배우 윤두준이 맡았다.
▲ 배우 이상엽, E채널 '하나부터 열까지' MC 합류…장성규와 호흡 = 배우 이상엽이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하나부터 열까지'의 새 MC로 합류한다.
E채널은 배우 이상엽이 오는 22일 방송분부터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와 함께 2MC로 호흡을 맞춘다고 11일 밝혔다.
'하나부터 열까지'는 매회 한 가지 주제를 1위부터 10위까지 순위로 정리해 색다른 관점에서 풀어내는 신개념 지식 예능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