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랩 배틀 예능 '랩:퍼블릭' 10월 티빙 공개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51 조회
- 목록
본문
황재하기자
유노윤호, EBS 다큐 내레이션…신혜선 주연 '나의 해리에게' 내달 방송
(서울=연합뉴스) 황재하 기자 = ▲ 랩 배틀 예능 '랩:퍼블릭' 10월 티빙 공개 = 티빙은 올해 10월 힙합 서바이벌 예능 '랩:퍼블릭'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랩:퍼블릭'은 래퍼들의 공화국이라는 의미를 담은 제목이다. 이 프로그램은 미지의 공간에서 래퍼들이 랩을 무기로 삼아 생존을 위해 경쟁하는 과정을 담는다.
엠넷에서 방영된 힙합 서바이벌 예능 '쇼미더머니'를 연출한 최효진 PD가 '랩:퍼블릭'의 연출을 맡는다.
▲ 유노윤호, EBS 특집 다큐 내레이션 = EBS가 이달 17일 1TV에서 방송하는 특집 다큐멘터리 '지역을 넘어 세계로, 대한민국 글로컬 교육'의 내레이션을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맡는다.
이 다큐멘터리는 사교육이 필요 없을 정도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학교들을 소개한다. 선진 교육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는 전남의 사례를 비중 있게 다룬다.
유노윤호는 전남의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다며 내레이션 출연료 전액을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고 했다.
▲ 배우 신혜선의 1인 2역 '나의 해리에게' 내달 첫방송 = 배우 신혜선과 이진욱 주연의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가 다음달 23일부터 매주 월·화요일 방송된다.
'나의 해리에게'는 마음속 깊은 상처로 인해 새로운 인격이 생긴 아나운서와 그의 옛 연인 이야기다.
신혜선은 아나운서 주은호이자 은호에게 새롭게 생겨난 인격 주은혜 1인 2역을 맡았다. 은호의 옛 연인 정현오는 이진욱이 연기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