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박기영, 데뷔 25주년 기념 크로스오버 앨범 발표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4 조회
- 목록
본문
라이즈 '럭키' 日 플래티넘 인증·이창섭 솔로 콘서트·영파씨 첫 팬콘서트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박기영 크로스오버 앨범 '더 클래식' = 가수 박기영이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10일 크로스오버 앨범 '더 클래식'(The Classic)을 발표했다고 소속사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카루소'(Caruso)를 비롯해 '넬라 판타지아'(Nella Fantasia), '위대한 꿈', '카스타 디바'(Casta Diva), '하바네라'(Habanera), '동백 아가씨' 등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카루소'는 라포엠의 유채훈이 듀엣으로 참여한 곡으로, 오페라나 뮤지컬이 떠오르는 노래다.
이번 앨범은 작년 발매된 일렉트로닉 앨범 '매직트로니카'(Magictronica), 베스트 앨범 '러브 유 모어'(Love You More)에 이어 25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작품이다.
▲ 라이즈 '럭키', 일본 레코드 협회 '플래티넘' 인증 = 그룹 라이즈의 일본 첫 싱글 '럭키'(Lucky)가 일본 레코드협회에서 누적 출하량 25만장을 의미하는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라이즈는 이 싱글로 일본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와 합산 싱글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다. '럭키'에는 사랑을 향한 당돌한 태도가 묘사된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3곡이 수록됐다.
▲ 비투비 이창섭, 솔로 단독 콘서트 = 그룹 비투비의 이창섭이 오는 11월 30일과 12월 1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솔로 단독 콘서트 '더 웨이페러'(The Wayfarer)를 연다고 소속사 판타지오가 밝혔다.
이창섭이 솔로 콘서트를 여는 것은 지난 2019년 '스페이스'(Space) 이후 약 6년 만이다.
그는 이번 콘서트에서 탄탄한 가창력으로 33년 인생 여정을 표현할 예정이다.
이창섭은 최근 더블 타이틀곡 '33'과 '올드 타운'(OLD TOWN) 등 총 12곡이 수록된 정규 1집 '1991'을 발표한 바 있다.
▲ 영파씨, 내달 서울서 첫 팬콘서트 = 걸그룹 영파씨가 다음 달 29일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더 헝그리 투어'(THE HUNGRY TOUR)를 연다고 소속사 DSP미디어가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들의 데뷔 이후 첫 팬콘서트이자, 10∼11월 첫 미주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공연이기도 하다.
소속사는 "영파씨는 서울 공연을 투어의 출발지가 아닌 종착지로 설정했다"며 "이는 데뷔부터 이어 온 영파씨만의 고유한 정체성인 'K팝 신 청개구리' 행보를 완성하는 발걸음"이라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