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트와이스, 콜드플레이 내한공연 게스트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4 조회
- 목록
본문
세븐틴, 팀버랜드 참여 리믹스 공개·NCT 드림 네덜란드 공연 성황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트와이스, 콜드플레이 내한공연 스페셜 게스트 = 걸그룹 트와이스가 밴드 콜드플레이의 내한공연에서 스페셜 게스트 무대를 꾸민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콜드플레이 월드투어에서 펼쳐질 트와이스만의 환상적인 비주얼과 무대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며 이같이 전했다.
콜드플레이는 내년 4월 16, 18, 19, 22, 24, 25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6일에 걸쳐 내한공연을 펼친다. 트와이스는 6회 전 회차에 걸쳐 출연한다.
▲ 세븐틴 신곡 리믹스에 팀버랜드 참여 = 그룹 세븐틴이 미국 스타 프로듀서 팀버랜드가 참여한 신곡 '러브, 머니, 페임'(LOVE, MONEY, FAME)의 새 리믹스를 공개했다고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팀버랜드는 30여년 간 마돈나, 머라이어 캐리, 케이티 페리, 샘 스미스 등의 팝스타와 작업한 프로듀서로 '그래미 어워즈'에서 4회 수상했다.
세븐틴은 오는 7∼11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랜드마크 점등식, 팬 이벤트, 팝업 스토어 등이 포함된 콘서트 연계 이벤트 '세븐틴 더 시티'도 펼친다.
▲ NCT 드림, 네덜란드 첫 콘서트 성황 = 그룹 NCT 드림이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네덜란드 로테르담 아호이 아레나에서 월드투어 '더 드림 쇼 3 : 드림 이스케이프'(THE DREAM SHOW 3 : DREAM( )SCAPE)의 유럽 첫 공연을 열었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1일 밝혔다.
NCT 드림이 네덜란드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멤버들은 '스무디'(Smoothie), 'ISTJ', '헬로 퓨처'(Hello Future), '캔디'(Candy) 등 대표곡을 잇달아 들려줬다.
NCT 드림은 "네덜란드에서 여는 첫 콘서트여서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조금 됐는데 공항에서부터 공연장까지 저희를 반갑게 맞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팬들의 에너지를 가득 받아 가는 만큼, 유럽 투어도 힘차게 달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