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아파트' 굳건한 인기…英 싱글 차트 5주째 3위 유지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4 조회
- 목록
본문
이태수기자
BTS 뷔·박효신 듀엣곡 '윈터 어헤드' 86위로 첫 진입
(서울=연합뉴스)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와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아파트'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억회를 달성했다고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이 5일 밝혔다.
이는 K팝 솔로와 그룹 아티스트를 통틀어 가장 빠른 기록이다. 사진은 블랙핑크 로제. 2024.12.5 [CJ EN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email protected]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걸그룹 블랙핑크의 로제가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호흡을 맞춘 '아파트'(APT.)가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5주째 3위를 유지하며 흥행을 이어갔다.
6일(현지시간) 공개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아파트'는 전주와 동일한 3위를 기록했다.
이 노래는 4위로 처음 차트에 진입한 이래 2위로 최고 순위를 기록한 후 5주 연속 3위를 차지했다. '아파트'는 이로써 누적 7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아파트'는 지난 6일 발매된 로제의 첫 솔로 정규음반 '로지'(rosie)의 선공개곡이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선배 가수 박효신과 듀엣한 재즈 팝 '윈터 어헤드'(Winter Ahead)는 같은 차트에서 86위로 처음 진입했다.
'윈터 어헤드'는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위클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서 29위로 처음 등장하기도 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