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스타쉽 신인 보이그룹 아이딧 프리 데뷔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5 조회
- 목록
본문
아이칠린 '와일드 체리'·왁스 '황혼의 문턱' 셀프 리메이크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아이브 남동생' 신예 그룹 아이딧 =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아이딧(IDID)이 지난 24일 프리 데뷔곡 '스텝 잇 업'(STEP IT UP)을 발표했다.
25일 스타쉽에 따르면 아이딧은 장용훈, 김민재, 박원빈, 추유찬, 박성현, 백준혁, 정세민으로 구성된 7인조로, 오디션 프로그램 '데뷔스 플랜'(Debut's Plan)으로 결성됐다. 몬스타엑스, 아이브, 크래비티 등이 소속된 스타쉽에서 5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스텝 잇 업'은 무대 위에 올라선 신인의 자신감과 긴장감을 담은 멤버들의 출사표와도 같은 노래다. 이 곡은 9월 15일 발매될 정식 데뷔 앨범 '아이 디드 잇.'(I did it.)에도 수록된다.
▲ 아이칠린, 31일 새 미니앨범 '와일드 체리' = 걸그룹 아이칠린이 오는 31일 네 번째 미니앨범 '와일드 체리'(WILD CHERRY)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케이엠이엔티가 밝혔다.
'와일드 체리'는 아이칠린이 지난해 11월 디지털 싱글 '프리퀄'(Prequel) 이후 8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XL'을 비롯해 '애피타이저'(Appetizer), '글라스 하트'(Glass Heart), 'XL'의 리믹스 버전 등이 수록된다.
'XL'은 달콤하고 중독적인 사랑의 감정을 XL 사이즈에 비유한 알앤비(R&B) 댄스 팝이다.
▲ 왁스, '황혼의 문턱' 셀프 리메이크 = 가수 왁스가 오는 27일 데뷔 25주년을 기념한 셀프 리메이크 프로젝트 '리:왁스'(RE:WAX)의 두 번째 싱글 '황혼의 문턱'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펀한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황혼의 문턱'은 지난 2003년 발매된 4집 수록곡으로, 돌아온 길을 되돌아보며 다시 갈 길을 재촉하는 한 여성의 독백이 담겼다.
왁스는 단순히 과거의 곡을 재현하는 것을 넘어 현재 자신의 색깔로 노래를 재탄생시켰다.
왁스는 "과거에 부른 이 곡을 이제 다시 부르니 완전히 다른 감정이 든다"며 "그때는 상상만으로 그려냈던 가사의 의미를 이제는 온몸으로 느끼며 부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