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보이그룹 아이딧 오늘 데뷔…"실력파 완성형 아이돌"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 조회
- 목록
본문
첫 미니앨범 '아이 디드 잇.'…타이틀곡은 '제멋대로 찬란하게'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몬스타엑스와 아이브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15일 7인조 신인 보이그룹 아이딧(IDID)을 선보인다.
아이딧은 이날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 디드 잇.'(I did it.)을 내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아이딧은 장용훈, 김민재, 박원빈, 추유찬, 박성현, 백준혁, 정세민으로 구성된 7인조로, 유튜브로 방송된 서바이벌 오디션 '데뷔스 플랜'(Debut's Plan)으로 결성됐다.
스타쉽은 "아이딧은 '데뷔스 플랜'을 통해 춤, 노래, 팬 소통 능력, 표현력 등 아이돌이 갖춰야 할 덕목을 검증받으며 선발된 팀"이라며 "무대를 할 때는 눈빛부터 달라지는 실력파 완성형 아이돌"이라고 소개했다.
'아이 디드 잇.'은 팀 고유의 정체성인 멤버들 본연의 감정과 에너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제멋대로 찬란하게'를 비롯해 '슬로 타이드'(SLOW TIDE), '스텝 잇 업'(STEP IT UP), '스틱키 봄'(STICKY BOMB) 등 8곡이 담겼다.
'제멋대로 찬란하게'는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감성이 담긴 노래로, 어쿠스틱 기타와 리듬감 있는 드럼이 이끄는 경쾌한 사운드에 멤버들의 청량한 보컬이 더해졌다.
아이딧은 이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