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EV5, 넷플 '나이브스 아웃' 협업 캠페인…세계 6개국 진행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임성호기자 구독 구독중
    이전 다음
    '더 기아 EV5 x 나이브스 아웃: 웨이크 업 데드 맨' 파트너십
    '더 기아 EV5 x 나이브스 아웃: 웨이크 업 데드 맨' 파트너십

    [기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기아[000270]는 준중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더 기아 EV5'와 넷플릭스 영화 '나이브스 아웃: 웨이크 업 데드 맨'가 협업한 파트너십 영상 캠페인을 세계 6개국에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영화는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 '나이브스 아웃'의 세 번째 시리즈로 유명 탐정인 브누아 블랑(다니엘 크레이그 역)이 사건을 해결하며 겪는 이야기를 그렸다.

    기아는 파트너십 영상에서 EV5의 실내 공간 활용성을 나이브스 아웃의 세계관으로 담아내며 'Home away from home'(집을 떠나 마주한 두 번째 집)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한다.

    이달 초 공개한 티저에서는 사건 현장이 된 EV5에 주인공이 등장해 긴장·기대감을 조성했고, 각 30초·60초 분량의 메인 영상 2편은 EV5 안에서 벌어진 사건의 추리 과정을 따라가는 전개를 보여줬다.

    EV5의 넓은 실내 공간과 운전석 릴렉션 컴포트 시트, 2열이 완전히 눕혀지는 폴드 앤 다이브 시트 등을 자연스럽게 노출해 영화의 긴장감과 EV5의 편안함이 만든 대조를 재치 있게 표현했다고 기아는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을 비롯해 캐나다, 영국,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등에서 진행된다.

    [email protected]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237 / 1 페이지
    공지
    리그별 팀순위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 스텔스
      LV. 7
    • 가자아
      LV. 4
    • 빡빡이
      LV. 3
    • 4
      히딩크
      LV. 3
    • 5
      강호라니
      LV. 3
    • 6
      묵반나편
      LV. 2
    • 7
      임평정도
      LV. 2
    • 8
      택양엄편
      LV. 2
    • 9
      천진신제
      LV. 2
    • 10
      열훔훔만
      LV. 2
    • 스텔스
      59,500 P
    • 가자아
      16,200 P
    • 빡빡이
      12,400 P
    • 4
      강호라니
      12,100 P
    • 5
      히딩크
      8,100 P
    • 6
      여우눈
      6,000 P
    • 7
      등억골
      5,100 P
    • 8
      진실의방으로
      4,200 P
    • 9
      묵반나편
      3,300 P
    • 10
      찬충뜸신
      3,300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