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하정우 주연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 내달 첫선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 조회
- 목록
본문
SBS 드라마 '신이랑 법률사무소' 내달 첫 방송
웹툰 '유일무이 로맨스' 실사화…레드벨벳 조이 주연
(서울=연합뉴스) 고가혜 기자 = ▲ tvN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 3월 첫 방송 = tvN은 배우 하정우 주연의 새 토일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이하 '건물주')을 다음 달 14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한다고 4일 밝혔다.
'건물주'는 빚에 허덕이는 생계형 건물주 기수종(하정우 분)이 목숨보다 소중한 가족과 건물을 지키기 위해 범죄에 가담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하정우가 2007년 '히트' 이후 19년 만에 안방 극장에 복귀하는 작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외에도 임수정, 김준한, 정수정, 심은경 등이 출연을 예고했다.
▲ 유연석 주연 '신이랑 법률사무소' 다음 달 첫선 = SBS는 배우 유연석 주연의 새 금토드라마 '신이랑 법률사무소'를 내달 13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망자의 한을 통쾌하게 풀어주는 '신들린 변호사' 신이랑(유연석 분)과 승소에 모든 것을 건 '냉혈 엘리트 변호사' 한나현(이솜)이 합법적으로 귀신들의 한을 풀어주는 과정을 다룬 작품이다.
▲ 레드벨벳 조이, 네이버 웹툰 원작 '유일무이 로맨스' 주연 = SM엔터테인먼트는 그룹 레드벨벳 소속 가수 겸 배우 조이(박수영)가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새 드라마 '유일무이 로맨스'의 주연을 맡았다고 4일 밝혔다.
이 드라마는 스토킹으로 인한 아픔을 숨긴 톱스타 탁무이(김현진 분)와 얼떨결에 그의 매니저가 된 평범한 취준생 공유일(박수영)의 상호 덕질 로맨스를 다룬 로맨틱코미디다.
영화 'B컷', '색다른 그녀', '위험한 상견례' 등을 만든 김진영 감독이 연출을 맡고, 극본은 SBS 드라마 극본 공모 당선자 출신 전현미 작가가 맡아 촬영을 진행 중이다. 아직 편성 및 공개 일자는 정해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