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QWER, 미니음반 '알고리즘스 블러썸'으로 컴백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4 조회
- 목록
본문
샤이니 온유 '플로' 아이튠즈 26개국 1위
이무진·쏠·구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OST 리메이크
(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 QWER, 5개월만 미니 2집 발매 = 걸밴드 QWER이 오는 2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음반 '알고리즘스 블러썸'(Algorithm's Blossom)을 발매한다고 소속사 타마고 프로덕션이 4일 밝혔다.
'알고리즘스 블러썸'은 QWER이 4월 발매한 첫 미니음반 '마니또'(MANITO) 이후 5개월 만에 내놓는 새 앨범이다. '알고리즘이 피워낸 꽃'을 주제로 QWER이 새롭게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이야기를 펼친다.
▲ 온유 신보 국내외 차트 인기 =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가 발매한 세 번째 솔로 미니음반 '플로'(FLOW)가 세계 26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고 소속사 그리핀 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3일 발매된 앨범은 발매 당일 일본, 태국, 브라질 등지에서 정상에 올랐다.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으며, 유러피언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는 5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매력'은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2위에 올랐다.
'플로'는 온유만의 흐름으로 자신이 가진 생각을 담아낸 앨범이다.
온유는 오는 5∼15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다음 달 5∼6일 서울을 시작으로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 2024년 감성으로 듣는 추억의 OST = 웨이브는 4일 드라마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앨범 '내 이름은 김삼순 2024'를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앨범에는 클래지콰이의 '쉬 이즈'(She is), '비 마이 러브'(Be My Love)를 리메이크한 노래 2곡이 실렸다.
먼저 이무진과 쏠은 '쉬 이즈'를 시티팝 사운드로 재해석해 드라마 서사와 주인공들의 감정 변화를 표현한다.
가수 구름은 '비 마이 러브'를 중독성 있는 하우스 장르로 재편곡해 코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웨이브는 오는 6일 '내 이름은 김삼순'을 4K 고화질로 리마스터한 감독판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