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차은우, 한일 팬 콘서트 앙코르 공연 개최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34 조회
- 목록
본문
김준수 콘서트 실황 영화 6월 개봉
NCT 드림 마크, 솔로곡 '이백' 발표·올리비아 로드리고 공연 추가
(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 차은우, 업그레이드된 팬콘서트 =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한국과 일본에서 팬콘서트 투어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 미스터리 엘리베이터'(2024 Just One 10 Minute - Mystery Elevator) 앙코르 공연을 연다고 소속사 판타지오가 16일 밝혔다.
앙코르 공연은 6월 29∼30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시작해 7월 6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으로 이어진다.
지난 2월과 3월 한국과 일본에서 첫 단독 팬콘서트를 열었던 차은우는 이번 콘서트에서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스트 원 텐미닛'은 차은우를 대표하는 브랜드 공연이자 데뷔 이래 최대 규모로 열리고 있는 솔로 투어다. 오는 6월 1일에는 브라질, 4∼5일에는 멕시코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 극장서 보는 김준수 콘서트 =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의 콘서트 실황 영상을 담은 영화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이 6월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고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가 밝혔다.
영화는 지난 4월 27∼28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시아 2024 앙코르 콘서트 챕터 1 : 레크리에이션'(XIA 2024 ENCORE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을 영상으로 담은 것이다.
'레드 다이아몬드', '너를 쓴다' 등 김준수의 다양한 히트곡과 함께 공연에서 선보인 화려한 퍼포먼스를 스크린과 사운드 시스템으로 재현한다.
▲ 솔로곡 발표하는 NCT 드림 마크 = 그룹 NCT 드림의 마크가 16일 오후 6시 싱글 '이백'(200)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타이틀곡 '이백'은 록 사운드 기반의 드럼&베이스 장르 곡으로 마크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2000년대 초반 스타일의 전자기타 사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수록곡인 '이백'의 어쿠스틱 버전에는 마크의 차분한 목소리와 감성이 담겼다.
마크는 2025년 2월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준비하고 있다.
▲ 올리비아 로드리고 내한공연 추가 개최 =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오는 9월 21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내한 공연을 추가로 개최한다고 공연기획사 본부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로드리고는 9월 20일 같은 장소에서 데뷔 후 첫 번째 내한 공연을 연다. 20일 공연은 이미 매진됐다.
2021년 데뷔한 로드리고는 데뷔곡 '드라이버스 라이선스'(drivers license)로 빌보드 '핫100' 차트 1위를 차지했고, 제64회 그래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신인' 등 3관왕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