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김대호·이장우의 '대장이 반찬' 오늘 첫선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 조회
- 목록
본문
EBS '세계테마기행' 중국 남부 소개…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첫 방송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 김대호·이장우의 반찬 만들기 =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대장이 반찬'이 10일 오후 4시 50분 처음 방송된다.
'대장이 반찬'은 혼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간단한 반찬 레시피를 소개하는 음식 예능 프로그램이다.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의 세계관을 확장하는 프랜차이즈 예능으로, '나혼산'에 출연했던 아나운서 김대호와 배우 이장우가 식재료를 구하고 반찬을 만드는 과정을 담는다.
▲ EBS '세계테마기행' 중국 남부편 = EBS 1TV는 11~14일 '세계테마기행 - 중국 남부 핫 플레이스'를 방송한다.
1부의 배경은 중국 후난성과 구이저우성으로, 아찔한 풍경을 자랑하는 아이자이 대교, 깊은 산 속에 사는 소수민족 동족 마을 등을 돌아본다.
2부에서는 장가계 국가삼림공원과 고대도시 전위안구전을, 3부에서는 중국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 후난의 성도 창사를 소개한다.
마지막 4부에서는 수족 마을과 요족의 약초 목욕, 이국적인 다랑이논 등 구이저우 소수민족의 생활을 보여준다.
11∼14일 오후 8시 40분 방송.
▲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첫선 =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이 10일 정오에 처음 방송된다.
이 드라마는 익명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의 관리자가 돼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웃사이더' 학생 김지은(강나언 역)이 인기 있는 무리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렸다.
8부작 드라마로 KT 자회사 KT알파에서 만든 영화·드라마 전문 채널 시네마천국에서 처음 방송된다. 11일부터는 IPTV와 티빙, 웨이브, 왓챠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에서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