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이승기, 내달 데뷔 20주년 앨범 '위드' 발표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 조회
- 목록
본문
BTS 3호숲·세븐틴 3호숲 조성
루시 최상엽, tvN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OST 공개
(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배우 이승기가 12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대가족'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12 [email protected]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이승기, 내달 데뷔 20주년 앨범 =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다음 달 4일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위드'(With)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19일 밝혔다.
'위드'는 이승기가 지난 20년의 자취를 되짚어보고, 새 여정에 대한 비전과 기대를 함께 담아낸 앨범이다. 앨범명에는 지금의 이승기가 있기까지 함께한 동료 뮤지션과 다시 한번 뭉쳐 작업했다는 의미가 담겼다.
이승기는 올해 4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합류해 지난 7월 데뷔 20주년 기념 팬 미팅도 열었다.
그는 지난 2004년 '내 여자라니까'를 타이틀곡으로 한 1집 '나방의 꿈'으로 데뷔했다. '내 여자라니까'와 '삭제', '나방의 꿈' 등의 히트곡을 내며 발라드 가수로서 입지를 다졌고, '1박 2일'과 '신서유기' 등 TV 예능 프로그램으로도 인기를 누렸다.
또한 '소문난 칠공주', '찬란한 유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더킹 투하츠', '구가의 서' 등 다수 드라마에 출연해 배우로도 활약했다.
▲ 멜론, 서울에 BTS·세븐틴 숲 조성 = 음원 플랫폼 멜론은 응원하는 가수의 이름으로 숲을 조성하는 친환경 프로젝트 '숲;트리밍'의 하나로 '방탄소년단(BTS)3호숲'과 '세븐틴3호숲'을 서울 뚝섬한강공원과 보라매공원에 각각 조성했다고 밝혔다.
멜론 정기결제권 이용자가 좋아하는 가수를 선택하면 매월 결제금액의 2%가 적립된다.
이후 해당 가수 앞으로 총 2천만원이 적립되면 멜론은 이를 서울환경연합에 기부해 서울 시내에 숲을 조성한다.
▲ 루시 최상엽, '이한신' OST 발표 = 밴드 루시의 보컬 최상엽이 tvN 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OST '데이라이트'(Daylight)를 19일 낮 12시 공개한다고 제작사 지니뮤직이 밝혔다.
'데이라이트'는 최상엽의 독특하고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노래다.
거친 일렉 기타 선율로 시작해 드럼과 베이스의 풍성한 밴드 사운드가 이어지는 팝 록으로, 응원가를 연상시키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