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소녀시대 태연, 3월 KSPO돔서 아시아 투어 스타트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6 조회
- 목록
본문
뉴진스 'OMG' MV 3억뷰·엠피엠지 레이블 감사제 '엠피엠지 위크'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태연 새 투어 '더 텐스' = 소녀시대 태연이 오는 3월 7∼9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새 콘서트 투어 '더 텐스'(The Tense)를 시작한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7일 밝혔다.
태연이 투어를 여는 것은 지난 2023년 6∼8월 '디 오드 오브 러브'(The ODD Of LOVE) 이후 약 1년 7개월 만이다.
특히 서울 콘서트 마지막 날인 3월 9일은 태연의 생일이기도 하다.
태연은 서울을 시작으로 대만 타이베이, 필리핀 마닐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마카오, 싱가포르, 태국 방콕, 홍콩 등 총 8개 지역을 찾아간다.
▲ 뉴진스 'OMG' 뮤직비디오 3억뷰 돌파 = 걸그룹 뉴진스의 'OMG'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3억건을 돌파했다고 어도어가 밝혔다.
이는 뉴진스의 첫 3억뷰 뮤직비디오다.
'OMG'는 UK 개라지 리듬과 트랩 리듬이 섞여 통통 튀고 신나는 느낌이 특징인 힙합 알앤비(R&B) 곡이다. 'OMG'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에는 귀여운 토끼 모자와 가방을 매치한 멤버들의 스타일링과 퍼포먼스가 담겼다.
▲ 엠피엠지 레이블 감사제 내달 개최 = 밴드 설(SURL)과 솔루션스 등이 소속한 기획사 엠피엠지는 다음 달 10∼16일 레이블 감사제 '엠피엠지 위크 2025'(MPMG WEEK 2025)를 연다고 밝혔다.
엠피엠지 위크는 소속 아티스트와 팬들이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자리로, 2016년 시작돼 올해로 9회째를 맞았다.
엠피엠지는 올해 행사의 슬로건을 '픽 유어 테이스트'(PICK YOUR TASTE)로 정하고, 팬들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 아티스트의 협업 공연 '리미티드 에디션',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새해 소망을 기원하며 등산하는 '산악 출정식', 신규 바이닐(LP)을 만나볼 수 있는 '레코드 라운지' 등이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