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체험형 팝업 '모노크롬',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최주성기자 구독 구독중
    이전 다음

    팬들에게 '기억 구름' 배송하는 콘셉트로 호응

    그룹 방탄소년단
    그룹 방탄소년단

    [빅히트 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체험형 팝업스토어 'BTS 팝업 : 모노크롬'(BTS POP-UP : MONOCHROME)이 독일의 저명한 디자인상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모노크롬'이 독일의 디자인상인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모노크롬'은 방탄소년단과의 추억을 담은 '기억 구름'을 전 세계 팬들에게 배송한다는 콘셉트로 기획한 팝업스토어다. 기억 구름 배송 과정을 추적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행사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 4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도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미국 로스앤젤레스 등 9개 도시에서 팝업이 열렸으며 1년간 방문객 27만여명을 모았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 시작된 세계적인 디자인 시상식으로 매년 디자인의 창의성, 완성도, 기능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가린다. 올해 시상식은 11월 독일에서 열린다.

    방탄소년단 팝업 '모노크롬'
    방탄소년단 팝업 '모노크롬'

    [빅히트 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email protected]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135 / 1 페이지
    공지
    리그별 팀순위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 스텔스
      LV. 6
    • 빡빡이
      LV. 3
    • 히딩크
      LV. 3
    • 4
      가자아
      LV. 3
    • 5
      묵반나편
      LV. 2
    • 6
      임평정도
      LV. 2
    • 7
      택양엄편
      LV. 2
    • 8
      천진신제
      LV. 2
    • 9
      열훔훔만
      LV. 2
    • 10
      제창봉나
      LV. 2
    • 스텔스
      46,200 P
    • 빡빡이
      12,000 P
    • 가자아
      9,900 P
    • 4
      히딩크
      8,100 P
    • 5
      여우눈
      6,000 P
    • 6
      강호라니
      5,300 P
    • 7
      등억골
      5,100 P
    • 8
      진실의방으로
      4,200 P
    • 9
      묵반나편
      3,300 P
    • 10
      찬충뜸신
      3,300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