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소식] 마동석 예능 tvN '아이 엠 복서' 내달 첫 방송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 조회
- 목록
본문
배현성·차강윤 주연 티빙 시리즈 '대리수능' 내년 공개
(서울=연합뉴스) 고가혜 기자 = ▲ tvN, 마동석 복싱 예능 내달 첫선 = tvN은 배우 마동석이 기획·출연하는 복싱 예능 '아이 엠 복서'를 다음 달 21일 첫 방송 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이 엠 복서'는 세계적인 액션 배우이자 30년 경력의 복싱 체육관 관장 마동석이 K-복싱의 부활을 위해 직접 설계한 블록버스터 복싱 서바이벌 예능이다.
데뷔 이래 첫 예능에 도전하는 마동석이 마스터를 맡고, 가수 김종국과 방송인 덱스가 MC로 나선다. 배우 장혁, 줄리엔 강, 육준서 등은 링 위에 오를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밀리터리 서바이벌 '강철부대'를 만든 이원웅 PD와 '피지컬: 100'의 강숙경 작가가 '강철부대', '2억9천 : 결혼전쟁'에 이어 또 한 번 뭉쳐 제작했다.
▲ 배현성·차강윤 주연 티빙 '대리수능' 내년 공개 = 티빙이 배우 배현성·차강윤 등이 주인공인 오리지널 시리즈 '대리수능'을 내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대리수능'은 유명 자사고의 전교 1등 저소득층 특별 장학생이 자기 약점을 쥔 협박범의 대리수능을 보며 벌어지는 조작 범죄 스릴러 학원물이다.
극 중 배현성은 완벽한 모범생의 탈을 썼지만 아버지 기준에 맞추기 위해 폭주하는 남재엽 역을 맡았다. 차강윤은 저소득층 특별 장학생이자 재엽으로부터 대리수능 제안을 받는 전교 1등 강건태를 연기한다. 박윤호는 친구인 강건태가 자부심이자 우상인 주희동 역을 맡았다.
엄지원, 박혁권, 백지원 등 중견 배우들도 이번 작품에 합류했다. 엄지원은 아들을 위해 커리어를 포기한 비밀 많은 학부형 심경오 역, 박혁권은 남재엽의 아버지이자 구청장 후보 남동식 역, 백지원은 남재엽의 엄마 백선희 역에 각각 캐스팅됐다.
연출은 '피라미드 게임'의 박소연 감독이 맡았고, 신예 최수 작가가 극본을 집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