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내달 해병대 입대 전 미니앨범 발표…"팬들 위한 선물"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 조회
- 목록
본문
변진섭 '너에게로 또 다시' 리메이크…내달 13일 킨텍스서 팬콘서트도
(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가수 정동원이 내달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새 미니앨범을 내놓는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정동원이 다음 달 5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소품집 Vol.2'를 발매한다고 5일 밝혔다.
'소품집'은 정동원의 신곡과 자신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명곡들을 모은 앨범이다. 첫 리메이크 앨범인 '소품집 Vol.1'은 지난 2023년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는 신곡 '오늘을 건너 내일 다시 만나는 길'과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 다시'를 리메이크한 노래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실린다.
'오늘을 건너 내일 다시 만나는 길'은 방황의 시간을 보내는 이들에게 조용한 위로를 건네는 포크 스타일의 발라드다.
앨범 수록곡은 총 5곡으로, 더블 타이틀곡과 함께 조항조의 '거짓말', 김광석의 '이등병의 편지', 김정수의 '당신'을 리메이크한 곡이 담겼다.
정동원은 앨범 발매와 함께 다음 달 13일 일산 킨텍스에서 팬 콘서트를 개최하며, 같은 달 23일 해병대 교육훈련단에 입소해 국방의 의무를 시작한다.
소속사는 "입대를 앞두고 잠시 공백기를 갖게 되는 정동원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앨범"이라며 "잠시의 이별을 앞두고 팬들에게 전하는 인사가 담겼다"고 설명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