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열풍에 크림 굿즈 판매 433% 폭증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김경희기자 구독 구독중
    이전 다음

    한정판 협업 아이템 인기…삼성·LG 사례 돋보여

    크림, 야구단 굿즈 판매 급증
    크림, 야구단 굿즈 판매 급증

    [크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경희 기자 = 프로야구 인기에 관련 굿즈 판매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

    21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 따르면 지난 1~9월까지 플랫폼 내 야구단 협업 굿즈 아이템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33% 급증했다.

    회사측은 특히 협업 기획자로 크림이 직접 나서며 비니, 키링, 볼캡 등 차별화된 아이템을 통해 상품 기획력을 키웠다고 강조했다.

    대표적으로 산산기어와 삼성 라이온즈와 협업을 통해 여름 시즌 굿즈 판매가 봄 대비 93% 늘었고, LG트윈스와 빠더너스가 손을 잡아 선보인 아이템 역시 전년 대비 58% 거래가 늘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와 소비자가 모두 공감할 수 있는 협업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시하고 스포츠와 패션을 잇는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634 / 1 페이지
    공지
    리그별 팀순위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 스텔스
      LV. 7
    • 가자아
      LV. 4
    • 빡빡이
      LV. 3
    • 4
      히딩크
      LV. 3
    • 5
      강호라니
      LV. 3
    • 6
      묵반나편
      LV. 2
    • 7
      임평정도
      LV. 2
    • 8
      택양엄편
      LV. 2
    • 9
      천진신제
      LV. 2
    • 10
      열훔훔만
      LV. 2
    • 스텔스
      54,400 P
    • 가자아
      15,600 P
    • 빡빡이
      12,400 P
    • 4
      강호라니
      9,700 P
    • 5
      히딩크
      8,100 P
    • 6
      여우눈
      6,000 P
    • 7
      등억골
      5,100 P
    • 8
      진실의방으로
      4,200 P
    • 9
      묵반나편
      3,300 P
    • 10
      찬충뜸신
      3,300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