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연맹, 2026 'K리그 틱톡 크루' 모집…K리그2까지 확대
작성자 정보
- 먹튀잡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 조회
- 목록
본문
(서울=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 한국프로축구연맹이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 틱톡과 함께 '2026 K리그 틱톡 크루'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K리그 틱톡 크루는 K리그를 사랑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K리그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고 확산함으로써 리그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팬 참여형 콘텐츠 프로젝트다.
지난해까지는 K리그1 구단을 대상으로 운영됐으나, 올해는 K리그2를 포함해 전 구단을 대상으로 확대 운영된다.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다.
지원 자격은 틱톡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틱톡·인스타그램·유튜브 중 1곳 이상에서 팔로워 1천 명 이상을 확보한 K리그 팬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지원을 원하는 팬은 오는 28일까지 K리그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크루는 오는 3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 활동하며, 월 4건 이상의 K리그 콘텐츠를 제작 및 업로드해야 한다. 아울러 K리그 브랜드 이벤트 및 마케팅 협업과 연계한 콘텐츠 제작에도 참여한다.
활동 혜택으로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매월 우수 크루 1인을 선정해 추가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K리그 중계방송 아카이브 활용 권한, K리그 전 경기 관람이 가능한 AD카드, K리그 공식 MD 제공, 응원 구단과 콘텐츠 제작 협업 기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K리그 공식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